CAFE

답글

  • 오늘 살사, 바차타 수업 재밌었어요~ 근데 몇번 안하면 금방 까먹는다는,, 연습해야겠어요 ㅎㅎ 작성자 보노보노(36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연습 연습 연습만이 살길 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