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살사, 바차타 수업 재밌었어요~ 근데 몇번 안하면 금방 까먹는다는,, 연습해야겠어요 ㅎㅎ 작성자 보노보노(36기) 작성시간 11.09.21 답글 연습 연습 연습만이 살길 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