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님이 내주신 숙제하러 왔음..ㅋㅋ 어제 배운건 drop and catch ㅋㅋ 아놔 하나를 배우면 하나를 잊어버리는 이런 간편한 센스를 가진 나는 어찌한단 말인가~ 작성자 흰둥이(35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흰둥이님 숙제 잘 해 써여~ 살사에서는 노노! 살아 가는데는 아주 좋은 센스 일수도~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