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리던 파티가 벌써 3-day 남았네여..특히 공연 준비하신분들 건강관리 잘하셔서 멋진 공연 보여주세용..힘들 내시구 화이팅!!! 즐겁구 멋진 파티가 되길 기대하구 바라며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당~~화이삼!!ㅎㅎ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아로미님도 홧팅~~~ 그때 만나요~~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울 아로미 이프게 입꾸와~ 대박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