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맬맬 마얀가서 욜씨미 연습해서 도도하구 섹쉬하게 춤추구 싶었는뎅..상황이 허락질 않아 넘넘 속상하네염..ㅜㅜ이번 파티두 넘 가보구 싶은뎅..일주일동안 이땅을 떠나야하는 관계루다 못가서 마냥 서운하기만하네염!! 퐌타스틱한 파뤼시간 되시궁..환절기 감기조심하시와용~~구롬, 전 이만 총총..^^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어디 가시는지요?? 초급 홀딩 멤버 한명 날라갔구 아쉽다 ㅋㅋㅋ 작성자 제이디 작성시간 11.09.22
  • 답글 잘 갔다와유~~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이것은 자랑질이자나~~!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이땅을 떠나야하는 도도님 멋지시네용~ ㅎ 담엔 꼭 파티 함께해요~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도도님 함께 못해서 너무 아쉬워여~ 여행 잘 다녀 오시구
    좋은 추억 담아 사진 남겨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1
  • 답글 다음기회에 다 제압(?)해버릴거죠?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