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맬맬 마얀가서 욜씨미 연습해서 도도하구 섹쉬하게 춤추구 싶었는뎅..상황이 허락질 않아 넘넘 속상하네염..ㅜㅜ이번 파티두 넘 가보구 싶은뎅..일주일동안 이땅을 떠나야하는 관계루다 못가서 마냥 서운하기만하네염!! 퐌타스틱한 파뤼시간 되시궁..환절기 감기조심하시와용~~구롬, 전 이만 총총..^^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어디 가시는지요?? 초급 홀딩 멤버 한명 날라갔구 아쉽다 ㅋㅋㅋ
작성자
제이디
작성시간
11.09.22
-
답글
잘 갔다와유~~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이것은 자랑질이자나~~!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이땅을 떠나야하는 도도님 멋지시네용~ ㅎ 담엔 꼭 파티 함께해요~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도도님 함께 못해서 너무 아쉬워여~ 여행 잘 다녀 오시구
좋은 추억 담아 사진 남겨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1
-
답글
다음기회에 다 제압(?)해버릴거죠?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