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새벽 한시까지 연습하느라 다들 수고하셨어요~ 아웅 졸려.. 어제 댄스킹님이 레이디스타일 열심히 가르쳐줬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깐 동작들이 다 섞여버림... 어째어째~~ 오늘도 열심히 연습해봐요~ㅎ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레이디스타일OTL 손발 따로 놀아요 흑흑 음악이 빨라서 연습 많이 해야 할듯! 홧팅!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22
  • 답글 방가 방가 ~~ 공연 끝나고 홀딩 에약 합니다. ㅋㅋㅋㅋㅋ 작성자 제이디 작성시간 11.09.22
  • 답글 오늘도 헷갈려~~~~ 연습만이 살길일세~~~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초코 잘 할꺼야~~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