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샘 넘 슈고가 많으셨어염 ㅋㅋㅋ 이제 마지막 하루... 완전 잘해보게용^^ 레이디분들 어려워도 잘하시는듯...ㅋㅋㅋ
힘냅시당 아자아자 아자 ~~!!!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아자아자!화이팅!! 작성자 서나(청주라비다) 작성시간 11.09.24
-
답글 빠콩님도 하세용??? 와우~!!! 지켜보겠삼~~ 작성자 (7기) 꽃화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우린 할수 잇습니다아아아앙 화이또오오오옹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3
-
답글 파란님 힘내삼~~~ 다들 멋진공연으로 그런 걱정 날려 줄게~~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공기님 그리구 킹샘 아리샘 하울형님 빠콩
초코님과 공연팀께 죄송한맘뿐입니다~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다들 수고가 많으샘 ㅠㅠ 왕 피곤. ..그래도 화이팅!!!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