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고 삭신이야!!!!!!! 완전 피곤........ 해도 완전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이 가면 연습도 못하니깐 ㅠㅡㅠ 아... 손발 꼬여.ㅠㅡㅠ 우리 공연팀 마직막까지 열심히 하게욤!! 홧팅!!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홧팅 홧팅!!^^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송이님 화이또~!!! 오오오오오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송이님은 에이스!!!!!!!!!!!!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