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도 늦게까지 연습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킹샘, 아리샘, 공기님, 공연팀 모두에게 감사~ 오늘은 즐건 맘으로 연습하도록 할게요.. 불평그만하고..ㅋ 즐건 하루 보내고 이따봐요~^^ 작성자 초코@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애정도 상승 미투!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공연연습하다보니. 공연팀원들에대한 애정도가 상승되고 있어요. 어서 모이고 싶음.ㅎ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초코님......화이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초코님! 멋진공연 기대할게요~~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