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왜그리 목이 타는지...안먹던 물을 원없이 먹어본적이 없는듯.. 오늘 연습하면서 묵게 이온음료 "파워에이드 "사갈께요.
    공연연습준비 하시느라 고생들 많으시구여.. 특히 제 파트너 빠콩님! 고생많으셔용.. 잘부탁드리구염. 공연끝나고 고기 사드릴께욤..^^ 파이팅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앗! 꼬기! 나동나동 ㅜㅜ 아우아웅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모두모두 화이띵! 나능 오늘 작은 롤케이크를 준비해가야쥐~ㅋ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3
  • 답글 나도 나도 ㅋ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ㅋㅋㅋㅋ 아직 전국은 아닌디 형님 ㅎㅎㅎ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빠콩이 요즘 주가상승!! 전국 살세라들에게 살앙받네^^ 이런날들이 오리라곤 빠콩도 몰랐다는데 요즘 늘 행복해보여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ㄴ ㅏ도 낑가줘..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슈가님 고기냠냠ㅋ 이따바요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좋겠다 빠콩은 ^^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 슈가언니 화이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