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왜그리 목이 타는지...안먹던 물을 원없이 먹어본적이 없는듯.. 오늘 연습하면서 묵게 이온음료 "파워에이드 "사갈께요.
공연연습준비 하시느라 고생들 많으시구여.. 특히 제 파트너 빠콩님! 고생많으셔용.. 잘부탁드리구염. 공연끝나고 고기 사드릴께욤..^^ 파이팅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앗! 꼬기! 나동나동 ㅜㅜ 아우아웅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모두모두 화이띵! 나능 오늘 작은 롤케이크를 준비해가야쥐~ㅋ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3
-
답글
나도 나도 ㅋ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ㅋㅋㅋㅋ 아직 전국은 아닌디 형님 ㅎㅎㅎ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빠콩이 요즘 주가상승!! 전국 살세라들에게 살앙받네^^ 이런날들이 오리라곤 빠콩도 몰랐다는데 요즘 늘 행복해보여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ㄴ ㅏ도 낑가줘..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슈가님 고기냠냠ㅋ 이따바요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좋겠다 빠콩은 ^^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 슈가언니 화이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