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지금 떨고있니...ㅎ
아웅 설레고 기대되고 흥분되고..
그리고 파티예매인원이 늘어가는만큼 책임감도 커지고 더 잘하고 싶고.
그러나 이제 오늘뿐이니...ㅎ 모두 화이팅하고 힘내요^^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잘하실꺼에요..화이팅~~ㅎㅎ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9.24
-
답글
수민님! 멋저용! 잘하고 계심 같이 이뿐 공연해욧^^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수민이 제일잘해 동작이 이뽀 ^^어느덧우리가 만난지 서로 같이 공연두 하공잘해보자~♥싸랑행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엄청 잘하던데....뭘 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수미니 화팅~!!! 무대서면 얼굴 더 않보일듯 ㅋㅋㅋ므흣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살세라 홍 잘할꺼야 ㅎ 첫 발표회니만큼 더더욱 그러겠는걸 ㅎ 수민 힘내 홧팅^.^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