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 지금 떨고있니...ㅎ
    아웅 설레고 기대되고 흥분되고..
    그리고 파티예매인원이 늘어가는만큼 책임감도 커지고 더 잘하고 싶고.
    그러나 이제 오늘뿐이니...ㅎ 모두 화이팅하고 힘내요^^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잘하실꺼에요..화이팅~~ㅎㅎ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9.24
  • 답글 수민님! 멋저용! 잘하고 계심 같이 이뿐 공연해욧^^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수민이 제일잘해 동작이 이뽀 ^^어느덧우리가 만난지 서로 같이 공연두 하공잘해보자~♥싸랑행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엄청 잘하던데....뭘 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수미니 화팅~!!! 무대서면 얼굴 더 않보일듯 ㅋㅋㅋ므흣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3
  • 답글 살세라 홍 잘할꺼야 ㅎ 첫 발표회니만큼 더더욱 그러겠는걸 ㅎ 수민 힘내 홧팅^.^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