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 싰고 잠시 컴키고 글남깁니당...

    오늘도 늦게 까장 넘들 슈거 하셨구여..

    울 여성분들 일끝나고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먹을 것도 못먹고 땀흘려가면서 이렇게 늦게 까지 하시고...

    넘 고생하셨어여... 집에가셔서 푸욱 쉬시그여...

    낼도 일하시다가 오시는 분들 공연으로 인해 피곤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지만

    이제 몇시간 후이니 한번 발표회 하고나서.. 편히들 쉬시게요 ^^ㅋ

    목이 세도록 갈쳐주신 울 킹샘 마지막 까지 넘 슈거하셨어영... 암튼 다들 편히들 쉬세용.. ㅋㅋ

    퐈이아퐈이아 굽신굽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4
  • 답글 빠컹이두 공연하나보구나..화이팅~~ㅎ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9.24
  • 답글 아~~~~~ 잘하고 싶다~~~~~~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4
  • 답글 빠콩님 방방가~~~ 작성자 제이디 작성시간 11.09.24
  • 답글 아이잠와...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4
  • 답글 ^^ 빠콩님두 수고하셧어용.. 전 눈이 안떠짐.ㅠㅠ 부엇어용..저녁때 뵈여~~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