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뎌 파티군요 오늘 광주 태어나서 첨으로 내려갑니다 홀딩 잘부탁드려요 대구랑 부산은 내려간적은 있는데 광주는 첨이라 적응 안되네요 작성자 인라인사랑 작성시간 11.09.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