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대박파티~가고픈 마얀~~일이 많아 꼼짝도 못하지만 저희 식구들 가득가오니 많은 많은 홀딩 부탁드려요~즐거운 토요일~살사와함께~모두모두 행복하세요~^^ 작성자 [전주라플]브라보 쌀레로 작성시간 11.09.24
-
답글 쌀레로님 신경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항상 함께하고 있다는것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해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네..ㅎㅎ 어제 전주 라플팀들 많이 오셨어여..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