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폐인 모드로 출근해서 사무실에서 띵가 거리며 출첵합니다~~파티 재밌었구요~~준비한다고 고생많이하셨어요~~!!ㅎㅎ 잘먹고 잘놀구~~방금전에 잘쌌습니다~~ㅋㅋㅋ 회사 컴터가 이상해서 등업 신청하려구 하면 자꾸 컴터 다운되서 등업을 못해서 사진을 못보겠네요...ㅠㅠ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6
-
답글 형 잘들어가셨어여? 간만에 만나서 넘 넘 방갑고 좋았다는.. 예전에 같이 공연 연습하며 술한잔 할때가 그립네여..^.^
오늘 하루 푹 쉬시길..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6 -
답글 긍데 멀 잘 쐈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답글 ㅎㅎ 꽉꽉~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변기가 꽉차셨을듯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등업완료~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