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미니파티(미니파티라고하긴 쫌...ㅋ)즐겁게 놀다왔습니다~ㅋ 색다른 경험이였어요~ㅎ 미니라고해서 별 부담없이 갔는데 그리 많은 분들이 계실줄이야~ㅎㅎ;;; 덕분에 열심히 구경 잘 하고 왔어요~ 고수님들의 현란한 몸놀림이란....ㅎㅎ 아직 갈길이 먼거 같아요~ㅋ 파티 준비하신 마얀님들 고생많았구요~ 아리님 방가웠어요~ 수님도 방가웠구요~ㅎ 아! 그리고 수민님 홀딩못해서 아쉬웠어요~ㅠ.ㅠㅋ 좋은한주 시작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하울님 이 글 보고 또 "역시 소원님답게 쓰셨군" 생각하시죠?ㅋ)작성자소원(전주라플)작성시간11.09.26
답글네.......제 몸입니다가 아니고 앞으로 만들어가야 할 몸입죠 ㅋㅋㅋ작성자올뉴강모(25기)작성시간11.09.26
답글ㅎㅎ 만나서 방가왔구 소원님 이랑 라플 식구들 경황이 없어서 많이 못챙긴거 같아서 죄송해요 자주보게요 ㅎㅎ작성자하울(24기)작성시간11.09.26
답글올뉴강모님 / 와~~ 사진.... 강모님 몸인가요?? 부럽...*.* 아리님 / ㄴ ㅔ ... 저.... 다운 장문이죠?ㅋㅋㅋ 담엔 꼭 홀딩신청할께요~ 수민님 / 그르니까요~ 저도 아직 외부엔 아는분들이 거의 없어서... 아는얼굴보니 무지 반갑더라고요~ㅋ 담에 기회봐서 하이트님과 정모때 한번 찾아뵐께요~^^ㅋ작성자소원(전주라플)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1.09.26
답글넘 반가웠어요. 그래도 아는분들 보면 어찌나 반갑던지~^^ 그날 제가 정신이 좀 없었네요. 담엔 꼭 홀딩이요!!!작성자수민♡작성시간11.09.26
답글소원님 다운.................장문이세요~~ㅎㅎ 다음에 저하고도 홀딩 꼭 해주셔요작성자아리천사♡[운영진]작성시간1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