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좌절과 포기는 접고 이번 마얀파티를 계기로 즐길 수 있는 실력을 갖추기 위해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듬....
이러다 마얀 대표 살세로 강모가 되는거 아님둥.....ㅋ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6 -
답글 할라구요 ㅋ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6
-
답글 강모님 같이 온투해욤.ㅎㅎ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명성을 날ㄹㅕ주시옵서서!!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답글 강모언니!!
그날의 강모님의 열정을 보고 저또한 느낀바가 커요~~
마얀대표 살세로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할께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