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파티 당일 새벽 6시 부산 라티노 부시샵 제이님의 라인댄스 연속 4곡 보았습니다...ㅎㅎ 완전 올킬~ 멋졌어요.!!
    다음에 기회 닿으면 꼭 셔플 ...........라인댄쑤 풀어주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수정 ; 찰스님과 제이님 이 함께 선보인!!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찰스님도 같이 했잔항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대략 생략..ㅎㅎㅎ 아흥~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난 들러리였나..ㅜㅜ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수민 꿈틀꿈틀..ㅋ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아 맞다...강모님 있었웅~~~~~~~~~~~~~~~~~~~~ㅎㅎㅎ 우리 다 봤웅...럭스님도 있었웅...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나도 있었던것 같음 ㅋ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6
  • 답글 관전 보노보노 / 수민 / 아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