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 당일 새벽 6시 부산 라티노 부시샵 제이님의 라인댄스 연속 4곡 보았습니다...ㅎㅎ 완전 올킬~ 멋졌어요.!!
다음에 기회 닿으면 꼭 셔플 ...........라인댄쑤 풀어주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수정 ; 찰스님과 제이님 이 함께 선보인!!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찰스님도 같이 했잔항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대략 생략..ㅎㅎㅎ 아흥~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난 들러리였나..ㅜㅜ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수민 꿈틀꿈틀..ㅋ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아 맞다...강모님 있었웅~~~~~~~~~~~~~~~~~~~~ㅎㅎㅎ 우리 다 봤웅...럭스님도 있었웅...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나도 있었던것 같음 ㅋ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6
-
답글
관전 보노보노 / 수민 / 아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