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 안녕하세요 전주라플 엘룬입니다 ~ 그제 파티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ㅎㅎ 시작한지 얼마 안됀 초보라서 타지 파티는 거의 못가봤었는데 정말 좋은 추억이 됐네요 ㅎㅎ 잘못춰서 여러 살세로분들에게 민폐를 끼쳤지만 ^^ 너무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한번 광주가겠습니다^^ 그때 또 뵈요 작성자 엘룬(전주 라플)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엘룬님 담에 또 뵈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담에 전주 놀러 가면 홀딩 해주삼 ^^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엘룬님 넘 이뿌셨어요^^ 마얀 카페에도 자주 널러오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정작 이번파티때 홀딩을 못해서 무지 아쉽네요..담 기회는 놓치지 않을렵니다. 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잠깐 잠깐 봤을때 엘룬님 무쟈게 잘주고 계시더구만!!!!♥이쁘고 날씬하고 춤도 잘추고..... 엘룬님 짱짱짱!!!!담에 또 뵈여~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