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전주라플 엘룬입니다 ~ 그제 파티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ㅎㅎ 시작한지 얼마 안됀 초보라서 타지 파티는 거의 못가봤었는데 정말 좋은 추억이 됐네요 ㅎㅎ 잘못춰서 여러 살세로분들에게 민폐를 끼쳤지만 ^^ 너무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한번 광주가겠습니다^^ 그때 또 뵈요작성자엘룬(전주 라플)작성시간11.09.26
답글엘룬님 담에 또 뵈영~작성자soo012*운영진작성시간11.09.26
답글담에 전주 놀러 가면 홀딩 해주삼 ^^ㅋㅋ작성자ㅃㅏ콩(24기)작성시간11.09.26
답글엘룬님 넘 이뿌셨어요^^ 마얀 카페에도 자주 널러오세요!!작성자아리천사♡[운영진]작성시간1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