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연준비하면서 투털되고, 짜증부르공.. . 지금 생각하면 부끄럽네용.. 제자신이 이번통해 한것 성숙해진것같아요.^^ 저한데는 특별한 공연이엇거든용.ㅎ (아는사람만 아는거..ㅋ) 모두 마얀식구들 덕분이랍니당.. 사랑합니다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울 슈가~~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7
-
답글 나도 아는 그것가??~ 슈가언니 텐션 좋다긔 하던데~~~~~~~~~~~~~~~!! 여튼 한분 낙오없이 모두 함께할수 있어서 정말 기뻣어요..사랑해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나 아는사람? ㅋㅋ 나도 사랑합니다 용♡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6
-
답글 슈고 하셨어여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6
-
답글 멋진 공연 보여주셔서 감사해용..의외로 유연하신 모습에 깜놀..ㅋㅋ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