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홀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담 파티를 기약할게요...^^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1.09.27 답글 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여..담파티때도 즐홀딩 기대기대~~ㅎㅎ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9.27 답글 니꼴라이님 홀딩 너므 즐거워써영~~~ 담에 또 뵈영~ 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