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굿모닝 출근해서 오늘도 띵가띵가~~월급받기 미안할정도로 저번주 부터 계속 출근해서 놀고 만 있네요!!파티의 여운으로 울 동호회 보다 마얀 을 더 자주 들어 오고 있어요....ㅋㅋㅋ첨부로 미국 기아 소울 광고 셔플추는 햄스터 올립니다!!ㅎㅎhttp://durl.me/h4ou8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7 '굿모닝 출근해서 오늘'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답글 셔플 참 매력있음~ 빨리 배우고싶네요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7
  • 답글 a new way to roll. nice~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