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출첵합니다~ㅋ
    오늘 가을하늘이 정말 맑고 깨끗하네요~~~
    천고원비라 했던가요....
    하늘은 높고 저(소원)는 살찌는 계절이군요~ㅋㅋ
    마얀님들 높고 푸른 가을하늘만큼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소원(전주라플) 작성시간 11.09.27
  • 답글 소원님 이이잉~~!!!! 짱~~~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09.29
  • 답글 ㅋㅋㅋㅋ 본부장님짱!!!(여인의 향기ㅎ기억하시죠?전주에서의 유머ㅋ)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