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전주라틴댄스클럽&SOL 자기야입니다 므흣
    오늘 전주날씨는 하늘이 정말 파래요므흣
    저번주에 너무 즐겁게 놀다왔읍니다 감사하구요 므흣
    10월엔 파티도많고 여기저기 좋은소식도 많네요~
    출첵겸 전주라틴댄스클럽 10주년파티10.8(토)
    퐈이아최종포스터퐈이아 홍보방에 올리고갑니다
    예매입금이 시작되어서 편하시라고 주소하나 걸고갑니다므흣
    마얀회원님들 므흣 꼭 오셔서 저희파티의 주인공이되어주세요므흣
    (바로가기주소 꾹! 눌러주세요굽신)
    http://cafe.daum.net/fkxlseostm/A0Rv/7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1.09.27 '안녕하세요 전주라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