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오는 날 아침 출첵 합니다~~정말 원하는 초능력 "순간이동"~~~~!!! 울산에서 광주로 뽕~~놀다가가 바로 서울로 뽕~~잠은 다시 울산으로 뽕~~~이럴수 있으면 전국을 다 돌아 다닐수 있을건데~~!!! 광주 또 놀러 가고 싶네요~~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9
  • 답글 그러지마라...ㅎㅎㅎㅎ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1.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