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기분이 별로 않좋아서 앉아있는데 ,,,
왜그리 우울했을까?
기분풀어주시려고 무한홀딩 해주신 분들 넘 감사드려효~~
어제는 그냥 집에 가려고 했는데 ~~
다들 홀딩해주셔서 쵸키 기분 엄청 좋았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29 -
답글 제가 홀딩안해줘서...담엔 보면 바타차로~~~무안홀딩을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9
-
답글 와우~~ 처키님이 카페 컴백 하시니까 활기가 넘치네요^^ 어제 저도 홀딩 신청할걸 그랬어요 ㅋㅋㅋ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