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9월 26일 월욜이 하울형 생일이 었는뎅..ㅠㅠ헐~~~~~~~~~ 깜빡 하고 잊어버림..

    늦게라도 축하드려용 ^^선물선물선물선물선물선물선물선물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9
  • 답글 요번주 토욜 생일빵 합시더~~ 하울님 생일 축하 축하~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9
  • 답글 하울님 축하드리옵니당~~~~빠빠빠빰~~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29
  • 답글 헉뜨 ㅡㅡ;; 이런 월요일날 통화했는데 ;;~~~~ 완전 축하 축하 ~~~ ^^ 오늘 마얀 나오시나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29
  • 답글 생일빵~~생일빵~~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29
  • 답글 그르셧구낭..에잉 어제 봣는뎅 축하라두 해줄걸...언제 생일빵을~~~돌려~~~`축하 드려요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9
  • 답글 앗 나두 깜빡해버렸넹~~~
    하울횽아두 월욜떡실신하셔서 깜빡하셨을듯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29
  • 답글 하울횽님! 챙겨주지도 못해서 미안허요~~~늦게라도 축하축하^^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