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 1회 코리아살사올림피아드 대회가 10월 2일 서울 마포아트홀에서 있습니다.

    애프터파티 홍대보니따에서 있구요!!
    다음날 3일 개천절 빨간날인만큼 살사대회 참관하시고 서울빠도 함께가요~

    전 좌석 거의 매진됐다고 하오니..내일까지 생각해보시고
    아리에게 빠른연락주세요!!
    지부신청시 20% 할인적용받습니다!.
    함께 해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9 '제 1회 코리아살사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서울 안온다고 ? 내일 광공연도 안함담서 광주에서 사람들 같이해서오믄 좀 놀아줄라했드만 ,음 !ㄱ-ㄱ-ㄱ-ㄱ-ㄱ-ㄱ- 데써 아프로 서울와도 쌩까 작성자 에디곽 작성시간 11.09.30
  • 답글 이날 오시는분들 조심해서 오세요 저도 그날가용 작성자 인라인사랑 작성시간 11.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