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욜~ 오늘 새내기 정모 있는날~
    32,33,34,35,36기 분들 모두 나오세요~

    오셔서 서로 인사도 나누고 다함께 살사홀릭
    좀더 섹시하게 라인댄스 추는 스킬을 오늘 배워 보겠습니다~

    선배님들 새내기분들과 함께 해요~살사홀릭!

    오늘 9시 거울앞으로 오시면 짠짠~~ '' 론리폴리 '' 풀어요!!
    찰스님 깜짝 라인벙개! 9시 거울앞으로 살ㅉ ㅣ기 오세요~


    불타는 금요일밤도 살사와 함께~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