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십니까? 어제부터 제가 대구의 신생바차타 동호회 '하이라틴'의 운영진중 한 명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조용하고 미약한 출발로 시작하지만 바차타를 통해 많은 교류 나눌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쌀쌀해진 날씨 건강유의 하시고 즐거운 10월 첫 주말 보내십시오.^^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09.30
  • 답글 기대 할께요~ 하이라틴 대박 나시길~스파이키님 화이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