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처음으로 방문한 위시베베입니다. 저는 37기가 될거구요. 제게 레슨해주신 분들 덕에 너무도 재미있게 바차타 잘 배우고 왔어요. 진짜 너무 재미있어서 푹 빠져들것 같아요. 선배님들! 잘부탁드려여~ 작성자 위시베베 작성시간 11.10.02 답글 위시베베님 환영 환영~앞으로 더욱 빠져 드실꺼에요~~ 즐겁게 지내 보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