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처음으로 방문한 위시베베입니다. 저는 37기가 될거구요. 제게 레슨해주신 분들 덕에 너무도
    재미있게 바차타 잘 배우고 왔어요. 진짜 너무 재미있어서 푹 빠져들것 같아요. 선배님들! 잘부탁드려여~
    작성자 위시베베 작성시간 11.10.02
  • 답글 위시베베님 환영 환영~
    앞으로 더욱 빠져 드실꺼에요~~ 즐겁게 지내 보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