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리천사님 강남턴에 오셔쪄?? 인사하고 싶었는데..서로 춤추니라...그리고 뒤푸리..아줌마가셔쪄?? 인사하고 싶었는데...혹시 나 기억못할까봐...인사 몬해써여..-_-;;멀리까지 오셨는데...담에 오심 꼭 인사하께여...^^;;집에 들어가는 길...미안한 맘에 한줄메모남깁니다... 작성자 jina 작성시간 11.10.03 답글 언니가 워낙 바빠서 저도 인사못했다능..--; 작성자 (7기) 꽃화 작성시간 11.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