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리샘~~~~제가 너무 혼자 업되서 장난치고 연기해서 죄송해요.ㅋㅋㅋㅋ 토턴에서 즐거웠네요~~~ㅋㄷㅋㄷ토요일에 진짜 광주 놀러가면 반겨주는거 맞나용?ㅋㄷㅋㄷ 파티 이런거 말고 일반 정모 때요.ㅋㅋ 작성자 휘도사 작성시간 11.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