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꽃화님은 잘 들어가셧나요? 쿠쿠님은 홀딩 못해서 아쉽고.....아로미님은 일산으로 바로 오시고..
    아리님과 수님은 서울 오셨다는데,, 가르켜 주지도 않고..ㅡ.ㅡ;;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1.10.04
  • 답글 니꼴라이님~~~우리 또 봐여~~!! 작성자 (7기) 꽃화 작성시간 11.10.05
  • 답글 니꼴라이님.. 저도 많이 아쉽다눈~~담기회에~~ 꼭 홀딩해용~~^^ 작성자 쿠쿠 작성시간 11.10.04
  • 답글 니꼴라이님 홀딩 그립습ㄴ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