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만에 찾은 마얀.. 첨 가는것처럼 무지 설레구 긴장됐어요!! 살사는 정말 비타민같은 존재인 듯..살사만 추고옴 왜 이리 기분이 업되는지요~ㅋㅋ 발만 안아픔 계속계속 춤추고 싶다니깐요~~~ 담주부턴 자주 가서 욜씨미 연습하구 또 연습할래요!! 구롬, 꿈속으루 베이직하러.. 이만 총총!!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10.09
  • 답글 도도한 그녀님! 만나서 방가워써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10
  • 답글 도도님 요번주 부터 자누 뵈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