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님~ 빠콩님~ 파란님~ 그리고 인사 못드린 아리님까지~ 모두 잘 들어가셨더랬어요?? ㅎㅎ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빠콩님은 기어코 홀딩했네요 ㅎㅎ 그렇게 만나고자 했는데 결국은 전주에서 ㅎㅎ 넘 반가웠구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저희 라틴플레이 파티 때두 함께해 주실거죠? ^^작성자피치에이드작성시간11.10.10
답글아놔 찰스랑은 홀딩 했다구요 ㅋㅋㅋㅋ 강모님 얼굴 사진 아니어서 못 알아보는 거 아니우 ㅡㅡㅋ 촬쓰~~~ 삐져또 ㅡㅡ? ㅎㅎ작성자피치에이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1.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