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울님~ 빠콩님~ 파란님~
    그리고 인사 못드린 아리님까지~
    모두 잘 들어가셨더랬어요?? ㅎㅎ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빠콩님은 기어코 홀딩했네요 ㅎㅎ
    그렇게 만나고자 했는데 결국은 전주에서 ㅎㅎ
    넘 반가웠구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저희 라틴플레이 파티 때두 함께해 주실거죠? ^^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0.10
  • 답글 아놔 찰스랑은 홀딩 했다구요 ㅋㅋㅋㅋ
    강모님 얼굴 사진 아니어서 못 알아보는 거 아니우 ㅡㅡㅋ
    촬쓰~~~ 삐져또 ㅡㅡ? ㅎㅎ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2
  • 답글 맞어...찰스도 있었는데 ㅋㅋㅋㅋ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존재감없는 1인 OTL OTL OTL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오카이 ㅋㅋㅋㅋㅋㅋ
    담주에 봅시다 광주에서 ㅋㅋㅋㅋ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입장하자마자 지대로 인사한것같은데 왜 그러셍 ㅋ. 다음파티때 지대로 하이파이브 하믄서 인사해봅시데이~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10
  • 답글 어라라 ㅡㅡ??
    올뉴강모님 오셨드랬어요 ㅡㅡ?
    인사 제대루 못했던 듯요 ㅡㅡㅋ
    올뉴강모님 담에 지대루 인사하게요~ ㅎ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0
  • 답글 나는...나는 ... ㅋㅋ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