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리&수님!! 이번주에 대전 노체 파티는 누가 오시나요??? 고수 몇 분만 골라서 보내주셔도 되구요,, 아리따운 중급 몇 분만 오셔도 대환영입니다!! 초급,초중급,중급,고수 레벨별로 2~30명씩 대기중입니다~(아,,이 문구는 술집 스팸문자랑 넘 비슷해,,ㅠㅜ;;;) On1,On2다 되구요,, 골라서 추실 수 있습니다!!! ^^;;;;; 대구 아톰쌤, 부산 댄서쌤도 불러놨어요! ㅎ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1.10.10
-
답글
와우~~~~~~가고파~~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11
-
답글
하핫~ 땡김..ㅋ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11
-
답글
토요일에 뵈요~~히히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
답글
훔.. 댄서쌤은 사정이 생겨서 못올거 같구요, 아톰샘과 공연단만 ㅎ 그래도 마얀에서 몇명은 오시겠죠? 소수 정예 환영합니다! ^^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와우~~~~~~~~~~~~~~~~~~~~~~~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와우~ 파티 대박 기대 할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