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리&수님!! 이번주에 대전 노체 파티는 누가 오시나요??? 고수 몇 분만 골라서 보내주셔도 되구요,, 아리따운 중급 몇 분만 오셔도 대환영입니다!! 초급,초중급,중급,고수 레벨별로 2~30명씩 대기중입니다~(아,,이 문구는 술집 스팸문자랑 넘 비슷해,,ㅠㅜ;;;) On1,On2다 되구요,, 골라서 추실 수 있습니다!!! ^^;;;;; 대구 아톰쌤, 부산 댄서쌤도 불러놨어요! ㅎ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1.10.10
  • 답글 와우~~~~~~가고파~~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11
  • 답글 하핫~ 땡김..ㅋ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11
  • 답글 토요일에 뵈요~~히히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 답글 훔.. 댄서쌤은 사정이 생겨서 못올거 같구요, 아톰샘과 공연단만 ㅎ 그래도 마얀에서 몇명은 오시겠죠? 소수 정예 환영합니다! ^^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와우~~~~~~~~~~~~~~~~~~~~~~~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와우~ 파티 대박 기대 할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