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빡센 월욜을 무사히 보내궁.. 이미 절반은 감긴 눈으루, 자판 두들기구 있어염~~~ 아침에 출근할 때만 해두 퇴근하구 연습하러 갈랬는뎅.. 저녁이 돼니 녹초가 돼버려서.. 짐 이렇게 이불 속에 들어있네염..ㅋㅋ오늘 하루두 욜씨미 보낸 마얀식구들 해피하궁 포근한 밤 보내세용..^.~ 구롬,이만 총총!!!

    강모님~~~저두 넘 방가웠어염!!!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10.10
  • 답글 도도님 이푼 사진 넣어 주세요~ 이번 여행 사진두 올려 주시구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 답글 도도님 마니 보구 시프다눈요~ 오늘 화욜 꼭 보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 답글 피곤할때는 푹 쉬는게 좋죠잉~~ 다시 보는 그날까지 안뇽~~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