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는 가을하늘이 진짜 파래요므흣
파티이후 감사인사글을 너무 늦게올리죠? ㅠㅠ
마얀가족분들 부족한파티 오래오래 즐겨주신거 너무 고맙고 감사해요
몸이 10개였다면 얼마나좋을까~ 하고 생각했어요 홀딩도 제대로 못해보고
ㅠㅠ 이번파티때 춤도 10곡정도 춘거같아요~ 으~~
월요일은 회사일로 너무 바빠 정신을 놓다보니
인사글이 너무 늦었네요~ 막~ 이해해주실꺼죠오~ ㅋㅋ
마얀의 토요일정모가 보글대길 바라구요^^
혹 저희 11.19(토)클럽쏠 바차타파티 ㅎㅎ 시간되시면 함ㄲ ㅔ 달려주세요 므흣
홍보방에 살짝 포스터 걸고갑니다~ 므흣
(파티포스터바로가기♥클릭)http://cafe.daum.net/fkxlseostm/Aauc/8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1.10.11이미지 확대
-
답글 하핫~~^.^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11
-
답글 ^^ 유후~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