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만에 출첵합니다~~ㅎㅎ 지난주 부산 해운대 클럽 엘룬을 갔더랬죠~~ㅋㅋ 넘 물 좋더군요~!!!음악도 짱이고~~부산에서 좀 생긴사람들은 다 모인거 같았음다~~!!1 살사 빠도 이래야 하는데~~~ㅋㅋ 셔플 이빠이 땡기다가 부비부비로 바차타 땡기고 왔습니다~~ㅋㅋ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어라?? 엘룬은 우리 동호회 웨이브 잘 하는 아이 닉넴인데 ㅋㅋㅋ
저기 담주에 광주 안 오나? ㅋ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0.12
-
답글
제이횽아 서울에서 못봐서 넘넘 아쉬웠음..ㅜㅜ 그래도 부산에서 즐살하시는 모습 보니까 넘넘 좋다는..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일이 생겨서 못갔어요~~!!ㅜㅜ 전주도 못가고 이번에 대구 파티 가고 담달쯤 마얀 놀러 갈까 생각중이예요~ㅎㅎ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이번 올림피아드때 오셨어요?? 안보이시던데~~??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
답글
ㅎㅎ ㅏ~ 그분들 모두 살사계로 인도하셔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