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만에 출첵합니다~~ㅎㅎ 지난주 부산 해운대 클럽 엘룬을 갔더랬죠~~ㅋㅋ 넘 물 좋더군요~!!!음악도 짱이고~~부산에서 좀 생긴사람들은 다 모인거 같았음다~~!!1 살사 빠도 이래야 하는데~~~ㅋㅋ 셔플 이빠이 땡기다가 부비부비로 바차타 땡기고 왔습니다~~ㅋㅋ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어라?? 엘룬은 우리 동호회 웨이브 잘 하는 아이 닉넴인데 ㅋㅋㅋ
    저기 담주에 광주 안 오나? ㅋ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0.12
  • 답글 제이횽아 서울에서 못봐서 넘넘 아쉬웠음..ㅜㅜ 그래도 부산에서 즐살하시는 모습 보니까 넘넘 좋다는..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일이 생겨서 못갔어요~~!!ㅜㅜ 전주도 못가고 이번에 대구 파티 가고 담달쯤 마얀 놀러 갈까 생각중이예요~ㅎㅎ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1
  • 답글 이번 올림피아드때 오셨어요?? 안보이시던데~~??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 답글 ㅎㅎ ㅏ~ 그분들 모두 살사계로 인도하셔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