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님한테 집중 배우면 실력 금세 늘텐데 그죠 ~~~ 벌써 한해가 다가는것 같아요 시간 왜 이리 잘가는지 이것도 맨날 하는말인데 레퍼토리가 어째 항상 똑같네요 ㅎㅎ 작성자 정두 작성시간 11.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