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굿모닝~~ㅎㅎ 오늘은 셔플 라인댄스 마스터 하려는날!! 원하신다면 11월에 마얀 가서 2시간짜리 셔플라인 포함 기본 셔플댄스 무료 워크샵 계획중입니다~~!! 워크샵하게 되면 작살나는 클럽 음악도 가지고 갈꺼라서 2부는 클럽 파티처럼 놀아도 재밌을듯~~!!! 이번주 대구 파티 오시는 분 있으면 토욜에 봐요~~^^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10.13
  • 답글 원해원해원해~요~ 무조건 원해요~작쌸음악 넘 기대 됩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3
  • 답글 전주 라틴 플레이는 목욜이잖아~~ ! 평일은 힘들어~~~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3
  • 답글 오 ㅏ우!!!!! 제이씨!!!!
    어치케 전주도 안되나?? ㅎㅎ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0.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