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기는 설 가는 고속뽀스 안.. 절친짱친 결혼식 가 느라..새벽부터 잠을설쳤어염!!ㅡㅡㅋ오늘 살사 배우러 가는 날인뎅.. 못가게 돼서 넘넘 아쉽네 염..ㅜㅜ 요즘 계속 목이 잠기궁.. 말하기두 힘들 정도루 아파서.. 엊그제 병원 갔더니.. 성대결절 이래염~~ 넘 피곤하궁 무리해서 그렇대염!! 이제 발라드가수의 꿈을 접궁.. 댄스가수를 해야겠어 염~ㅋㅋㅋ 여러분두.. 머니머니해두 젤 소중한 건강 잘 챙기시구요.. 해피한 주말 보내세용!! 구 롬, 전 도도하게 이만 총총~~~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10.15
  • 답글 도도한 그녀님~~~ 설 잘 갔다와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15
  • 답글 도도님 설 잘 다녀 오시궁~ 빨리 쾌차 하시길~ 살사가수해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