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님ㅇ~~ 대전에서 뵈서 너무 방가웠음. (사실 홀딩은 아직 초짜라 겁나서 못했음 ㅋ 담에는 꼭 할게요 ^^;; 작성자 티지 작성시간 11.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