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님 노체파티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역 나세요? 아리님덕분에 옆에 구경하시는 분들께서 홀딩이 끝나자 박수 까지 쳐주시고 정말 영광이였습니다.^^다음 마얀파티때도 홀딩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1.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