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리님 노체파티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역 나세요? 아리님덕분에 옆에 구경하시는 분들께서 홀딩이 끝나자 박수 까지 쳐주시고 정말 영광이였습니다.^^
    다음 마얀파티때도 홀딩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1.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