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날씨 춥네요~~~LMFAO-Party rock anthem 셔플 라인이 서울에 먼저 풀렸더군요...
ㅠㅠ 내가 먼저 할려구 했는데....부산은 카라스에서 오늘 푼다고 합니다~!!!
이제는 셔플이다~~ㅋㅋ
이거 보고 연습하세요!! 요즘 서울 강턴에서 이 춤 추고 있어요~~
http://durl.me/jd73p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10.18 -
답글 요거 노래는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21
-
답글 ㅇ ㅓ..요거요거...제이님...요거요거~~~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21
-
답글 요거요거 괜찮네..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19
-
답글 저도 배우고 싶다능..! 작성자 (7기) 꽃화 작성시간 11.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