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첫인사인뎃 모라고 쓸찌..
마얀 알게되어서 아리님 알게 되어서 좋아욧^^
자주 놀러오겠습니다.글구 카페메인간판보닛..
(인천뱀부 레옹님이 계신 지부 거기 소속이신가봐요^^)
http://cafe.daum.net/Malecon ←근뎃 요기는 몰까요^^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0.19 -
답글 ^^ 아리 와 인연이 깊군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20
-
답글 아참참.. 아리는 우리회사 마스코트 이름인뎃^^ 작성자 말레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