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두 마얀 출근도장 찍을랬는뎅.. 갑자기 급하게 야근할 일이 생겨서.. 못가게 돼서 슬픈 금욜저녁이네염~~~ㅠㅠ 30분 전까지만 해두 살사 하러 갈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는뎅.. 하늘두 무심하시쥐!!! 흑흑~~~ 전 욜씨미 일 할테니 여러분은 황홀한 금욜 되세용^^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10.21
-
답글 강모님?!?! 요즘 안보이시던데요?? ㅋㅋㅋㅋ
열심히 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도도한 그녀님 화이팅!^^ 작성자 초코@소은 (27기) 작성시간 11.10.23 -
답글 넘 슬퍼하지 말아요... 항상 기다리고있을터이니깐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