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때 뵌 마얀식구분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하울형님도 오랜만에 뵈었고 수님과의 긴(?) 대화도 처음이었던 것 같네요. ㅋㅋ 건강 잘 돌보셔서 좋은 컨디션으로 만나요. 12월 파티때 뵙겠습니다. 수고하셔요.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10.23 답글 ㅋㅋ 대화 즐거워쎠용~~~ㅋㅋ 홀딩을 못했네 ㅠㅠ 12월 기대 됩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