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부에나서 뵌분들 반가웠어요 저번에는 아리님이랑 홀딩했고 이번에는 수님이랑 바차타 홀딩했네요

    마얀분인데 인사는 나눴는데 홀딩을 못한분이 한분이 계세요 제가 음악을 타는관계로 홀딩못해

    죄송합니다 앞으로 파티가 많아요 컨디션 조절 잘하셔서 즐겁게 파티 즐기시길 바랍니다 ㅎ ㅎ
    작성자 백 화 (대구바사모) 작성시간 11.10.24
  • 답글 수님 제가 감사하죠 ㅎ / 슈가님 반가웠어요 수민님은 다음에 꼭 홀딩 2배로 하겠습니다 ㅎ 작성자 백 화 (대구바사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25
  • 답글 뒷풀이 부에나에서 바차타 홀딩 감사 햇어요..^^ 근뎅... 못하신분 수민이..예용 ㅠㅠ 다른분한데 납치 당해서..담엔 부탁드려용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0.25
  • 답글 백화님 느낌 홀딩 넘 감사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