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춥네요~~~~ 어제는 낮에만 가을인듯 하더니 요즘은 가을인지 초겨울인지 헷갈릴정도이니.....모두들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